SGAMEPRO - CRYPTO-TOKENS 처리를위한 모바일 게임 실행


SGAMEPRO 란 무엇입니까?

Sgame Pro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SGM에서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게임 수집 및 커뮤니티입니다.

• 세계 최고의 출판사에서 iOS 및 Android 모바일 게임을 즐기십시오.

• 도전 다른 플레이어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에게 도전 과제 스트리밍

• 맞춤형 오퍼 월을 통해 타겟 액션 참여


플레이어는 SGM을 사용하여 내부 Sgame Pro 마켓 플레이스 (이하 "Sgame Marketplace") 및 게시자의 디지털 상점에서 디지털 및 실제 상품을 대량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내부 Sgame Pro 지갑 ( "SWallet")에서 외부 ERC-20 호환 지갑 ( "Personal Wallet")으로 SGM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비용없이 2017 년에 50,000 명의 사용자를 빠르게 얻은 Sgame Pro의 Alpha 버전을 기반으로 2018 년 5 월에 Sgame Pro 플랫폼의 베타 버전이 출시 될 예정이며 2018 년 동안 광범위한 새로운 기능 로드맵이 발표 될 예정입니다.

게임 수익의 가장 큰 원천 인 모바일은 구독료, 유료 (pay-per-play), 인앱 구매 (IAP), 로열티에서 프리미엄 계정, 업 그레 이드 보수 및 업그레이드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및 통합 지불 솔루션을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앱 광고 (ADV)입니다.

이 프레임 워크 내에서 ADV에서 파생 된 수익과 디지털 상품 판매가 포함 된 무료 재생 모드가 지배적 인 모델로 부상했습니다. 모바일 게임 Clash Royale과 Clash of Clans의 제조사 인 Supercell은 2016 년에 23 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플레이어는 모두 디지털 상품을 구매하여 서로 경쟁했습니다.


플레이어 용

Sgame Pro의 핵심 임무는 플레이어가 SGM 토큰을 완벽하게 "마이닝"하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할 수있는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또한, Sgame Pro는 플레이어에게 게임을 스트리밍하는 LIVE에 대한 보상과 같은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플레이어를 참여시킵니다.

욕구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사회적 상호 작용이 부족합니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플레이어 
참여 메트릭을 크게 높이고 해지율을 낮 춥니 다. 
광고는 부정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침략적인 인앱 광고를 싫어 
합니다. 이는 현재 게시자에게만 이익이됩니다. 
새로운 게임을위한 제한없는 비침 범적 홍보 기법. 
온라인 상점에서 디지털 상품의 비용 : 많은 게임에서 적절하게 경쟁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종종 디지털 상품 (예 : 칼, 보석 등)에 돈을 지출해야합니다. 많은 수의 플레이어가 피아트를 쓰지 않고 게임을 포기합니다. 
리워드는 게임마다 다릅니다. 한 게임에서의 시간과 노력은 다른 게임에서 성능을 높이거나 디지털 상품을 구매하는 데 활용 될 수 없습니다.
Crypto mining barrier into entry : 광산업에는 상당한 재정적 투자와 기술 노하우가 필요하며, 이는 진입 장벽으로 작용합니다.

솔루션

Sgame Pro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을 1 대 1 대 1 대 100의 PvP 옵션으로 비동기 멀티 플레이어 게임으로 변환 
합니다. 처음으로 플레이어는 재생으로 생성 된 광고 수익 (ADV)의 일부를받습니다. 
Sgame Pro는 세계 최고의 출판사가 좋아하는 게임과 새로운 게임 발표를 원 스톱 숍으로 제공합니다. 
SGM이 보상하는 모든 것은 피아트를 사용하는 대신 디지털 상품에 소비되어 플레이어 참여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SGM은 모든 Sgame Pro의 게임과 Sgame Marketplac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GM 보람있는 프로토콜 인 "Proof of Play"는 Sgame Pro에 소비 한 보람있는 시간과 노력으로 광업 경험을 시뮬레이션합니다.

게시자 용

Sgame Pro는 게시자에게 게임 홍보를위한 간단하고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게시자는 플레이어에게 SGM으로 보너스 지급을 보상하고 도전에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며 Sgame Pro의 Influencers를 직접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Sgame Pro는 Pewdiepie (60mn 추종자)와 같은 주요 인플루엔자에게 탁월한 액세스를 제공하여 게시자에게 무료 글로벌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또한 Sgame Pro는 Sgame Pro와 함께 챌린지 비용을 공유하기 때문에 게시자에게 완전히 새로운 수익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2017 년에는 8 천억 건이 넘는 도전 과제가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서 사용되었습니다. Clash Royal은 지난 한 해 동안 4200 억 건의 도전을 겪었습니다.

욕구

사용자 확보 및 유지 : 게시자는 다수의 신규 사용자를 확보하고 계속 참여를 유지하려고 애 쓰고 있습니다. 또한 개발 비용을 줄이면 수천 명의 새로운 독립 게시자가 iOS / Android 마켓을 넘치게되어 게임이 게이머의 기기에 머물러있는 평균 시간이 크게 단축됩니다. 
ADV 수입 증대 : 프리 미엄 게임을 사용하는 게시자는 IAP 및 ADV 수익에 의존합니다. 수익 창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게시자는 침략 광고를 사용하고 플레이어가 디지털 상품을 구입하여 적절한 경쟁을하도록 유도합니다.
새로운 수익 창출 : 디지털 상품 시장 (인앱 구매)은 플레이어가 서로 거래하는 디지털 상품의 2 차 시장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게시자는 프리 미움 게임에서 고전적인 IAP가 줄어들어 새로운 수익원을 찾아야합니다.

솔루션

Sgame Pro는 게시자의 사용자 획득을 용이하게하는 플레이어를 집계하여 가시성과 끈적임을 높이고 이탈을 줄입니다. 
일반적으로 피아트를 게임에 사용하지 않는 플레이어는 SGM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ADV에서보다 긴 게임 시간과 더 높은 수입을 장려합니다. 
게시자는 Challenges가 생성 한 수수료의 일부를 받게됩니다.

인플루엔자 용

Sgame Pro는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리드가 인플루엔자의 장기 추종자로 남아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리드에 대해 지속적인 수익 흐름을 생성하는 추천 시스템을 통해 팔로어에게 수익을 창출 할 수있게합니다.

욕구

상업용 : Influencers의 주요 수입원은 기존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YouTube, Instagram 등)이 아니라 제품을 홍보하려는 민간 기업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주의하지 않으면주의가 산만 해지고 추종자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Follower churn : 추종자 변동이 높고 예측할 수없는 수익으로 이어지는 최신 게임 트렌드에 본질적으로 연결됩니다.

솔루션

Sgame Pro는 매력적인 소개 시스템을 통해 영향력있는 사람들에게 이미지를 손상시키지 않고 다음과 같은 수익 창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든 소개에는 시간 제한없이 플레이어가 팔로어로 남아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새로 도입 된 플레이어가 얻은 SGM의 일부가 보너스로 제공됩니다.

판매자 용

Sgame Pro는 Marketplace 및 특별 행사 섹션을 통해 판매자가 제품을 온라인으로 홍보 할 수있는 쉽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욕구

1. 온라인 마케팅 비용 : 온라인 마케팅은 엄청나게 비쌉니다.

2. 잠재 고객 타겟팅 : 고품질의 플레이어 데이터가 없으면 프로모션 목적으로 플레이어를 정확하게 타겟팅 할 수 없습니다.

솔루션

1.Sgame Pro는 가맹점에게 전례없는 규모의 경제를 제공하며 동시에 여러 게시자의 도달 범위를 제공합니다.

2.Sgame Pro는 플랫폼에서의 플레이어 참여를 통해 포괄적 인 고품질 사용자 데이터를 생성합니다. 플레이어 프로필은 크로스 게임이되어 훨씬 세분화 된 플레이어 타겟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생성물

에이. 개념

우리는 플레이어가 새로 출시 한 유틸리티 암호 토큰 SGM으로 보상받을 수있게하는 동시에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모바일 게임을 즐기기 만합니다. SGM은 Sgame Pro 플랫폼에 액세스하여 혜택을 입는 유일한 방법이며 Sgame Pro 생태계 내의 모든 거래에 대한 유일한 결제 수단입니다.

비. 초점

2016 년 8 월 이래 개발중인 Sgame Pro는 2017 년에 Alpha 버전을 성공적으로 출시하여 마케팅 비용없이 50,000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달성했습니다. 우리의 전체 초점은 빠르게 성장하는 모바일 게임 산업에 있으며 우리는 Players, Publishers, Merchants 및 Influencers를 위해 몇 가지 기술 혁신을 개발했습니다.

기음. 혁신

우리의 플랫폼은 독립적이고 주요한 게임 출판사의 분열 된 부문을 원 스톱 숍 (one-stop-shop) 게임 플랫폼으로 모았습니다. 플레이어 플랫폼은 이전에는 단 하나의 플레이어였던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도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바일 게임 시장의 78 %가 싱글 플레이어이며, 수익의 대부분은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기인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이 혁신은 정말로 혼란 스럽습니다.

토큰 경제

트랜잭션 모델


SGM 토큰 경제는 Sgame Pro와 고도로 유동적 인 토큰을 겨냥한 생태계 참여자 간의 지속적인 토큰 순환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이 아키텍처는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구축되어 플랫폼 내부의 SGM 플로우가 오프 체인 (OffChain)으로 설정되어 실제 이더넷 네트워크의 한계 (즉, 확인 시간, 정체, 거래 비용)가 플랫폼의 일상적인 작동을 방해하지 않도록합니다.

플레이어에게 수여되는 SGM은 모두 Sgame Pro의 플레이어 내부 SWallet에 입금됩니다. 플레이어는 즉시 SWallet의 SGM을 사용하여 무료 또는 대기 시간에 모든 Sgame Pro 생태계 트랜잭션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SGM이 그의 SWallet에서 개인용 ERC-20 호환 지갑으로 전송되는시기를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놀이 증명


Sgame Pro의 주요 기술 혁신 중 하나는 Proof of Play 프로토콜의 출현입니다. Proof of Play는 Sgame Pro가 "재생 - 블록"을 채굴하기에 충분한 '재생'이 수행되었는지 여부를 합의하여 SGM 블록 보상을 플레이어에게 릴리스하는 메커니즘입니다. 이는 광부의 전산 노력이 보상받는 작업 현장 증명 (Proof of Work)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플레이 블록은 완료되면 SGM에서 블록 보상을 생성하는 일련의 동작으로 정의됩니다. 플레이 블록은 레벨에 따라 달라지며, 이는 필요한 '플레이'의 양과 SGM 블록 보상의 크기를 결정합니다. 처음에는 재생 블록에 두 가지 유형의 동작 인 시간 동작과 제안 동작이 있습니다. Sgame Pro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될 수있는 Play-Blocks의 가치를 결정하지만 플레이어는 항상 SGM 블록 보상 크기를 미리 알게됩니다.

유동성 준비금


우리는 Sgame Pro 참가자와의 유출입을 관리하기 위해 SGM 유동성 보유를 유지할 것이며 이는 플레이어 수와 함께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SGM 준비금은 초기 SGM 총 공급의 23.7 %에 해당하며, Sgame Pro는 정상적인 영업 과정에서 최소 10 %를 유지하면서 필요할 때 교환에서 SGM을 구입할 것을 목표로합니다.

Sgame Pro는 Proof of Play를 통해 보상받은 SGM 금액을 완전히 통제 할 것이며이 정보를 각 플레이어에게 앱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SGM의 Play-Block 보상 금액은 기본 SGM 토큰의 가격 변동을 반영하여 주기적으로 조정되어 피아트의 플레이어 수입에 거의 일정한 가치를 보장합니다.

세일 세부 사항

발행 기관 : Sgame Sa (스위스 기반)

기호 : SGM

유형 : ERC20

주요 판매 : 2018 년 6 월

Chf의 가격 : 주요 판매 전 10d

환율 ETH / CHF : 24 시간 이전 주요 판매

통화 : ETH

KYC : 필수

토큰 유통

총 공급 : 350,000,000

비공개 판매 : 139,500,000

주요 판매 : 55,000,000

SGM 유동성 준비금 : 83,000,000

발급 기관 보유 : 51,000,000

자문역 및 창립자 : 15,000,000

Bounties & Airdrops : 6,500,000


Giampietro Cutrino | 설립자 겸 CEO

전 이탈리아 TV 쇼맨, 지난 8 년 동안 Gip은 전 세계의 기업가였습니다.

모바일 게임의 그는 전문 팀 리더이며 공동 마케팅을 수행하는 독창적 인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디지털 세계에서 많은 선도 브랜드들과 함께

Nicola Rizzo | 공동 창업자 겸 CFO

법률 졸업생 인 그는 발단에서 프로젝트 자금을 마련했습니다. Nicola는 기업가입니다.

관리 컨설팅 경험과 수십 년간의 경험을 직렬로 결합

기업가.

나탈 레 페라라 | 공동 설립자

Cryptopolis의 공동 설립자이자 Digital Identity의 CFO 인 Natale Ferrara의 Eidoo 설립자

비즈니스 전략, 프로젝트 관리, 사업 개발, M & A 및 기술 분야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ryptocurrencies의 세계에서 광대 한 경험을했습니다.

루카 Carrozza - 메릴랜드 OPS

MarTech 수의사, 12시 Fullsix 그룹, PMO 리드, 사업으로 디지털 마케팅의 Eu 개척자

매니저, 고객 디렉터; IPG 그룹의 첨단 기술 부문을 이끌고 5 년 만에 건물을 짓습니다.

Reprise, search & social, Cadreon, 프로그래밍 방식의 adv & data 관리

드라간 Bozic | MD 마케팅

Dragan은 강력한 비즈니스 개발과 혼합 된 전략적 디지털 및 기술 배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술. 그는 비즈니스 내에서 변화의 문화를 창조하고, 창의력을 발휘하며,

분석적 사고 및 고급 데이터 분석.

Francesco Ongaro | CTO

Sec urity 전문가이자 해커 인 그는 Network and Web Application Penetration 전문입니다

테스트. 그는 대부분의 노출 된 고객을 위해 기술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개인 및 공공 인프라, 금융, 은행, 보험 및 미디어 분야.

도메니코 페라리 | 공학부 부사장

강력한 프로젝트 관리 기술과 심오한 기술 능력을 결합한 Domenico 's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를 최적화 할 수있는 능력으로 인해

플랫폼의 개발

에일 메 노고 티 | 게임 개발 관리자

수상 경력이있는 컴퓨터 과학자 인 그는 수년간 성공적인 글로벌 게임을 주도 해왔다.

회사. 결과 지향적 인 접근 방식을 통해 그는 디지털의 많은 요구에 민감합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개발 시나리오에 대해 매우 열정적입니다.

안드레아 Sala | 커뮤니티 및 마케팅 관리자

소비자 심리 및 구매 행동, 양적에 중점을 둔 심리학 학사

연구 및 조직 관리. 도전에 대한 열정

비즈니스 아이디어, 기술, 신생 기업, fintech, 경영진, 블록 체인 및 뉴미디어.

고문

이고르 페즐리 | 사업 전략

취리히의 베인 앤 컴퍼니 (Bain & Company) 수석 컨설턴트 인 라자다 그룹 (Lazada Group) 공동 창업자

비즈니스 전략 및 비즈니스 계획, 비즈니스 및

기업 개발, 관리 및 사모.

로마 햄머 | 재원

Kickrs.net의 CFO와 Morgan Stanley의 임원 인 Roman Hammerl은

비엔나 대학교 경영 대학과 Red McCombs School에서

오스틴에서 사업. 그는 주식, 자본 시장 및 헤지 펀드 전문 기업입니다.

라파엘 갈란테 | 노름

Digital Bros와 505 Games의 설립자 겸 CEO, 20 년 이상의 경험

모바일 게임 및 콘솔 부문에서 505 게임과 함께 디지털 브라더스

와 핼리팩스 브랜드는 세계 10 대 게임 퍼블리셔를 차지합니다.

로버트 테일러 | Crypto Expert

자본 시장 fintech Origin의 공동 설립자이자 CTO 인 Robert는

5 년간 cryptocurrency 공간. Robert는 여러 가지 암호화 프로젝트로

토큰 경제, 기술 아키텍처 및 토큰 판매를 개발하십시오.

라스 Schlichting | 법률 및 세금

Kellehals-Carrard의 파트너 인 Lars Schlichting의 주요 전문 분야는 은행 업무

금융 부문. 2016 년부터 Lars는 cryptocurrencies의 세계에서 조언을 제공합니다.

여러 초기 동전 제공 (ICO)에 참여했습니다.

유효성 연구소 | 똑똑한 계약

Validity Labs는 블록 체인 및 스마트 계약 기술의 여러 영역에 걸쳐 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과 스킬 레벨을 제공합니다. 블록 체인 활용을위한 변경 에이전트 장착

기술을 통해 우리가 거래하는 방법을 개선하고 계약을 맺고 공동 작업을 수행합니다.

파트너

펠릭스 AU 켈 베르그 (Pewdiepie) | 영향력

펠릭스 (Felix)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유투 버 (Youtuber)로, 6 천만 명 이상의 팔로어를 구독했습니다.

그의 채널. PewDiePie는 또한 라디오와

TV. 그는 현재 플랫폼 출시에 대한 공식적인 인물입니다.

Ignacio Sepulveda | Tweakbox CEO

현재 Tweakbox (10mm 사용자)의 CEO로서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뛰어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및 프로젝트 계획 전문가. 그는 졸업했다.

Alcobendas의 Brains International School에서 열렸습니다.

Francesco Imbesi | 비트 워크

Bit Walk의 창립자 인 Francesco는 수백만 명의 활동적인 사용자에게 도달 한 회사를

Massive Attack, Oasis, Blur, Ewan McGregor,

Willem Defoe와 Marina Abramovic.

Marzia Bisognin | 영향력

마 지아 (Marzia)는 이탈리아의 인터넷 인물로서 글쓰기, 패션 디자인 및

사업. 그녀의 채널은 현재 700 만 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있어

이탈리아의 구독 채널

결론

이것은 내 개인적인 리뷰이며,이 프로젝트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트너는 "Pewdiepie"입니다. 제 1 세계의 Youtuber입니다.




추가 정보,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sgamepro.io/

irawati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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